교보문고 시그니처향
'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'
'향기는 책을 깨우고 책은 향기를 품는다'
교보문고 창립 이념을 기반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책 읽기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교보문고 시그니쳐 향입니다.
교보문고에 가게 되면 다른 서점들과는 달리 교보문고 만의 특별한 향이 있습니다.
책 냄새인 것 같으면서도, 나무로 둘러 싸인 숲 안에 있는 느낌을 받곤 했는데요,
좋은 기억으로 남은 향인데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그중 디퓨저를 최근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유칼립투스와 편백나무의 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집중력이 높아지는 느낌이 듭니다.
교보문고 시그니처 향 디퓨저 구성품
- 원액
- 유리병
- 리드스틱 3개
- 책 형태 패키지 박스
- 쇼핑백
저는 디퓨저를 구매 후 향도 그렇지만 가장 좋았던 부분이 이 책 형태의 패키지였습니다.
단독 오브제 또는 책 사이에 끼워 놓아 장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,
물건을 보관할 수 있기에 재활용도 가능한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.
이렇게 저도 버리지 않고 책꽂이에 책 들과 함께 배치해 보았습니다.
정말 책 같지 않나요?
방 안에 배치해놓았는데 문을 열고 들어갔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계속 방 안에만 머무르고 싶은 느낌을 선사해 줍니다.
저는 디퓨저만 구매했는데 디퓨저 원액이 모두 소진되면 리필 구매할 예정입니다.
디퓨저뿐만 아니라 룸스프레이,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제품과 용량이 있어 직접 구매하시거나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!
침실, 서재, 거실 등 다양한 곳에 특별한 교보문고 시그니처 The Scent of PAGE 향을 가득 채워
여유롭고 편안한, 힐링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!
교보문고 오프라인에서도,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!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개발자 필수 키보드 리얼포스 R3 블루투스 텐키리스 화이트 45g 맥용 리뷰 및 추천 정보 (1) | 2023.07.20 |
---|